540 |
지역화폐(결초보은 상품권)에 대한 인식
|
충청북도사회조사 > 2022년 > 시군특성 > 보은군 > 지역화폐(결초보은 상품권)에 대한 인식 |
539 |
지역화폐(결초보은 상품권)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
|
충청북도사회조사 > 2022년 > 시군특성 > 보은군 > 지역화폐(결초보은 상품권)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 |
538 |
지역화폐(결초보은 상품권) 주 사용처
|
충청북도사회조사 > 2022년 > 시군특성 > 보은군 > 지역화폐(결초보은 상품권) 주 사용처 |
537 |
지역화폐(결초보은 상품권) 결제금액
|
충청북도사회조사 > 2022년 > 시군특성 > 보은군 > 지역화폐(결초보은 상품권) 결제금액 |
536 |
타시군 외출 이유
|
충청북도사회조사 > 2022년 > 시군특성 > 보은군 > 타시군 외출 이유 |
535 |
군정홍보에 효과적인 온라인 매체
|
충청북도사회조사 > 2022년 > 시군특성 > 보은군 > 군정홍보에 효과적인 온라인 매체 |
534 |
가족구성원과의 친밀도
|
충청북도사회조사 > 2022년 > 시군특성 > 보은군 > 가족구성원과의 친밀도 |
533 |
가족에 대한 인식
|
충청북도사회조사 > 2022년 > 시군특성 > 보은군 > 가족에 대한 인식 |
532 |
군정정보 습득방법
|
충청북도사회조사 > 2022년 > 시군특성 > 보은군 > 군정정보 습득방법 |
531 |
노후의 가족구성
|
충청북도사회조사 > 2022년 > 시군특성 > 보은군 > 노후의 가족구성 |